목격자 H.Steurer

브루노 그뢰닝, 전쟁 참전 군인을 돕다

Bruno Gröning am Zugfenster브루노 그뢰닝은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주 기차로 여행했습니다. 이하는 이러한 여정 중에 발생한 일입니다.

Eyewitness H. Steurer Bruno Gröning helps a war veteran 목격자 H.Steurer 브루노 그뢰닝, 전쟁 참전 군인을 돕다 ! 브루노 그뢰닝은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주 기차로 여행했습니다. 이하는 이러한 여정 중에 발생한 일입니다. H.Steurer: “브루노 그뢰닝이 탄 기차가 인스부르크 역에 도착했는데 이곳은 잠시 멈추어 가는 정차역이었습니다. 브루노 그뢰닝은 창문을 내려 밖을 쳐다보았습니 다. 나는 우연히 열차 플랫폼에 서있었고 큰 고통을 안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고통받는 사람들을 도와준 일에 대해 읽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저기에 그가 열차 창문 너머로 밖을 내다보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에게로 가 서 부디 나를 도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굉장히 큰 통증에 고통받고 있다고요. 그는 일어서더니 그의 자리로 돌아갔다가 다시 나에게로 와서 양철공 하나를 창밖 으로 던졌습니다. 아픈 부위로 그 공을 가져가라고 했고, 반드시 기도해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열차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내 통증은 지뢰 폭발로 입게 된 파열 부상으로 오른쪽 눈과 팔을 잃었습니다. 나는 그의 조언을 따라 즉시 공을 내 몸 가까이 가져갔는데 순식간에 통증이 사라졌 고 다시는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그 순간부터 그뢰닝씨는 특별하고 강렬한 인상으로 저에게 남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기 진실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공의 값을 요구 하지도 않았고 그저 이타적으로 나를 도와주었습니다.“

Grete Häusler Verlag

그레테 호이슬러 출판사: 많은 종류의 도서와 잡지, CD, DVD , 달력을 발행 중

fwd

과학자들은: 브루노 그뢰닝의 가르침에는 흥미로운 양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